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관악구 신림 성인용품 신림오마주 입니다.

장마가 끝나고 무더운 여름의 폭염이

기승을 부리네요~!!

밖에 날씨는 정말이지 숨막히고 덥네요 :)

신림성인용품 신림 오마주는 시원 합니다 ㅎㅎ

이번달까지 며칠 안남았는데 우머나이저

30% 할인 행사 역시 며칠 안남았습니다.

구매 예정 이신분들은 서두르셔야

할듯 합니다 :)

신림역 5번출구에서 2분거리에

위치해 있는 신림오마주는

우머나이저 공식인증 판매점 이니

안심하고 구매하시고 2년 무상 AS 도

받으세요 (단, 고객 과실은 제외)

수도권은 4단계 격상된지 오래고

비수도권 역시 3단계로 일괄 격상한 요즘은

정말 하루하루가 모두가 힘든 시기 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서로가 힘내어 무조건 극복 하자구요 :)

신림 성인용품 신림오마주는 무더운 여름에

단비 같은 휴식을 취하려 합니다.

8/1 ~ 8/3 일까지 재충전과 함께

더 멋진 모습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ㅎㅎ

온/오프라인 전부 휴무 입니다.

4년 넘게 1인샵으로 운영하는

제 자신에게 선물 좀 줄께요 :)

 

며칠전 저녁 먹으러 가는길에

소나기가 내리고 비가 그치자마자

대형 쌍 무지개가 피었는데요~!!

태어나서 이렇게 큰 무지개는 처음봐서

바로 찍어봤어요~!!

이때 실제로 본 사람들은 전부 사진 찍고

난리도 아니였어요 ㅎㅎ

너무 이쁜 무지개를 봐서 신비스럽고

괜스레 기분까지 좋아지는 하루 였어요 :)

애인 바뀐 손님 모른척 해드리며,

매일 오셔도 매일 모른척 해드립니다.

언제나 처음 오신듯 항상 모른척 해드리니

당당하게 처음 가는듯 오시면 됩니다 ^^

또한 손님들의 편의를 위해

주인장이 "밀착 가이드" 하지 않아서 그런지

강남,사당,광명,구로,영등포,독산동 등

타지역에서도 많이들 방문 하는

신림성인용품 신림 오마주 입니다.

완전 자화자찬 이네요 ㅎㅎ

ㅇ ㅏ ~~ 급하신분들을 위해

퀵 서비스는 당연히 이용 가능 합니다.

택배도 당연히 가능하니 언제나

편하게 문의 주셔요 :)

무더운 여름에 피서지를 마음 편하게

다녀오는 예전 일상이 그리워지는

나날들 입니다.

4년 넘게 운영하면서

손님들의 수많은 피드백과 더불어

리얼리티한 스토리가 있는 곳

무조건 비싼 제품 보다 손님의

성향과 재정 상황에 맞게

제품 추천을 원하시는 고객분께만

추천 도와드리는 편안한 곳이

" 신림 오마주 " 입니다.

꼭 기억하시고 방문 주세요~!!

다시 한번 8월 휴무일 확인

참고 하시고 방문 주세요 :)

라면 먹고 가기 전 필수코스

뜨밤을 보내기 전 필수코스

커플, 부부들의 관계를

돈독하게 해주는 곳

신림 오마주와 마주 하세요 :)

문의: 02-877-8582

카톡 & 라인: hommagetoy

위치: 관악구 남부순환로 1587, 3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