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관악구 신림성인용품 신림 오마주 입니다.

신림역성인용품 신림오마주는 신림역 5번출구

2분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

요즘 코로나 여파로 아무일 없는 평범한 일상이

얼마나 소중한지 다시한번 느끼게 해주는 나날들 입니다.

12월28일까지 2.5단계 격상으로 밤9시 이후에는

신림역 또한 폐허도시가 되버리네요 ㅠ

이럴 때일수록 개인위생 관리 철저히 하시고

긍적적인 마인드로 하루를 시작하고

마무리 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신림 성인용품 신림오마주에 생각은

부정적인 생각과 단어선택보단 긍정적인 생각과

단어선택을 하다보면 어느덧 코로나는 종식 될꺼라

굳게 믿으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예전처럼 번화가에

나가지는 못하더라고 소박하게 집에서 혹은 작은 룸파티를

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

사랑하는 사람과의 데이트 또한 포기할수 없듯이

좀 더 색다른 경험과 커플들의 애정이 더 깊어지려면

신림 오마주로 방문 주셔요 :)

정말 좋은 제품들이 어마어마하게 많지만

대놓고 홍보를 못하는점이 아쉽네요 ㅎㅎ

그것(?)을 그것이라고 못 부르는 현실이

아쉽지만 어쩔수없네요 ㅠ

처음 방문이 어려워서 혹은 쑥스러워서

가게 문앞에서 망설이시는 분들이 종종

계신데~~ 일단 한번 방문하시면

언제 그랬냐는듯이 편하게~~ 구경과

함께 제품 구입도 똭~~ 하시고 가십니다.

이유인즉, 주인장이

"밀착 가이드" 를 안하기에

편하게~~ 정말 편하게 구경만 하셔도 됩니다 :)

또한 매일 오셔도 매일 모른척 해드립니다.

신림오마주는 고객분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제품 구색과 신상제품 업데이트 및

이벤트가,세일품목도 많이 있습니다.

구매여부 관계없이 음료수,콘돔,사탕 등

필요하신분은 필요한 양만큼 가져가셔도 됩니다 :)

또한 구매금액에 따라 사은품도 있으니

두 손 무겁게 문 박차고 나가시면 됩니다 ^^

코로나19로 인해 갈곳이 제한되 있고

주변 사람들도 못만나는게 아쉽지만

조금만 더 버텨보자구요~~

다들 어려운 시기 한마음 한뜻으로

극복할꺼라 굳게 믿으며, 신박한 아이템을

찾으실땐 "신림오마주" 로 방문 주셔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