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관악구 신림 성인들의 용품 신림오마주 입니다.

신림성인들의 용품 신림 오마주는 방문과 동시에

호기심 천국에 신세계 강림 하십니다 :)

여기 주인장은 "밀착 가이드" 를 안하기 때문에

편하게 쇼핑 할수 있습니다.

 

 

무엇을 상상하시던 상상 그 이상의

제품들과 호기심에 방문 하셨던 손님들은

처음에는 수줍음이 있었지만 어느덧

목소리도 커지고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네요 ㅎㅎ

남자 혼자, 여자 혼자, 커플, 부부 등

항상 처음 오신듯 모른 척 해드립니다 :)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멀리서 내방 하시는

분들 또한 많으신데요~

구로,구디,가디,광명,독산,사당,강남 등

멀리서 오시는 분들은 주인장에게

"꼭" 말씀 주시면 작은 서비스 라도

챙겨 드립니다.

민증 검사는 필수 입니다 ㅎㅎ

 

 

 

기본적으로 7만원 이상 구매,

15만원 이상 구매시 사은품이

있으니 처음 방문 예정 이신분은

참고 하시고 방문 주셔요 :)

뭐~~ 단골 분들은 알아서 원하시는거

챙겨 달라고 하시니

주인장은 흔쾌히 챙겨 드립니다 ^^

 

 

 

하늘을 나는 새처럼 그런.. 그런..

기분을 만끽 하실분은 신림오마주에

편하게 노크 하세요~!!

입문자 및 남사친 여사친 선물,

커플, 부부에게 특별한 선물을

해주고픈 님들은 선물 받으신 분들께

은인이 되는 겁니다 ㅎㅎ

ㅇ ㅏ ~ 그리고 매장 방문시 마스크 착용은

필수인거 아시죠?

그럼 안전하고 건강하게 행복 하세요 ^^

오후 2시 ~ 새벽2시

매월 첫째,셋째주 일요일 휴무

카톡 : hommagetoy

문의 : 02-877-8582

오시는 길 : 관악구 남부순환로 1587,3층 (해인어시장 건물)

(2호선 신림역 5번출구 2분거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