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관악구 최고의 여성성인용품,남성성인용품

 

커플용품 신림 오마주 입니다.

 

올 여름 역대급으로 덥네요;;

 

정말 장난 아닌듯요~!!

 

다들 몸관리, 몸보신 잘하시고 계신가요?

 

아~~ 저부터 해야겠네요~ ^^

 

짧게나마 휴가를 다녀와서 힐링과 동시에

 

몸이 한껏 가벼워져서 좋네요~

 

이번 오마주의 8월 이벤트

 

 일명 소중한 곳에 "링 던지기"

 

이벤트 시작 했어요~

 

7만원 이상 제품 구매시 링 던지기

 

1회 이용권을 드려요 :)

 

 

소중한곳은 모자이크 처리를 했어요~!!

 

홍보하기가 여간 까다로운 현실에 부딪히네요;;

 

그래도 먹고 살아야하니 도전의 연속입니다 :)

 

이번 소중한곳에 링 던지기 이벤트는

 

쉬워보이면서 살짝.. 아니 많이 어렵네요~!!

 

재미로 한다하시고 가벼운 마음으로 

 

참여 부탁 드려요~!!

 

저희 오마주는 "밀착가이드"를 안합니다.

 

대부분 고객분들이 그만큼 자유롭게 둘러보시면서

 

편하게 궁금하신 제품 물어 보십니다.

 

또한 "애인이 바뀐 단골손님"

 

아주 친절히 쌩~까 드립니다. ^^

 

그만큼 프라이버시는 무조건 존중 해드리니

 

걱정은 집에 두시고 오시면 됩니다. 

 

오마주는 젊은커플분들이 제일 많고

 

여성혼자,남성혼자 오시는 분들 또한

 

편하게 오는곳이니 부담 역시 집에 두시고

 

오시면 될듯 합니다. ^^

 

그 밖에 성인용품창업 등 기타 궁금하신

 

모든것들 문의 바랍니다.

 

상식이 그리 많지는 않지만 아는 선에서

 

최대한 상담 및 진심을 드립니다.

 

오늘은 주절주절 말을 많이 하네요 ㅎㅎ

 

 

 

영업시간은    

 

 *오후 2시 ~ 새벽 2시까지

 

*일요일 : 오후 2시~ 밤12시까지

 

*휴무 : 매월 첫째, 셋째주 일요일

 

                                      

 

                          
일요일은 혹시 모르니 오시기 전에 전화 한통 주셔요 :)


주차장은 1층에 자리 없으면 공영주차장에 주차


하시면 주차비는 지원해 드립니다.

 


 

     카톡 : hommagetoy

    (라인&트윗&페북&인스타)

            

             아이디 전부 동일 합니다.


         문의 : 010 2328 8582

 

오시는길: 관악구 신림동 1433-120, 3층 (해인수산 건물)

 

            남부순환로 1587  3층

 

          **2호선 신림역 5번출구 2분거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