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관악구 최고의 여성성인용품,남성성인용품 커플용품

 

신림 오마주 입니다.

 

새순도 올라오고 날씨도 제법 봄 다운 날씨인데요!!

 

오늘은 일이고 뭐고 나들이라도 가고 싶었지만~~

 

꾹~~~ 참고 열일 하고 있습니다.

 

하고 싶은거, 즐기고 싶은거 다~~ 하고 싶다만

 

삶이 뭐라고~~ 일하는 현실이 야속 하지만

 

달리 방법이 없더라구요 ㅠ

 

현재 진행하고 있는 "다트 이벤트"는 커플분들의

 

반응이 좋은데요!!

 

제가 던져봐도 살짝 어렵긴 한데 소소한 재미를

 

위해서 하는것이니 넓은 아량으로 던져 주세요 :)

 

남성분, 여성분 혼자 오셔도 재밌게 던지고

 

사은품 받아 가십니다. ㅎㅎ

 

참고로 "꽝"은 없으니 염려 마시고 또한 내성적이신

 

분들은 이벤트 대신 제가 알아서 필요하신 사은품을

 

드리니 걱정은 집에 두시고 오셔도 됩니다

 

다가오는 화이트데이에는 저희 오마주에서

 

제품구매와 상관없이 방문고객 모든 분께 사탕을

 

드리니 지나가시다가 들리셔서 사탕만 낼름 받아

 

가셔도 됩니다.

 

사탕발린소리 아닙니다. ㅎㅎ

 

 

 

추파춥스 드시러 오시라고 추파를 던질께요 ~. ~

 

연속 이연타 제가 봐도 썩은개그네요 ㅎㅎ

 

매장에 혼자 있다보니 이상해 지나봐요;;

 

이상하면 >>>  치과 가야....  오케이 여기까지

 

할께요!!

 

더이상 하면 안티 완전 많이 생길듯요;;

 

간혹 커플분들이 몇번째 방문 하시고는 몰라봐

 

주신다고 서운해 하시는데, 다~~~ 알고 있습니다.

 

단, 만약의 사태(?)에 대비해서 모르는척 하는것이니

 

서운해 하지 마셔요 ㅎㅎ

 

모쪼록 좋은 날씨 많이 만끽들 하시고 좋은기운,

 

희망찬 3월 보내자구요!!

 

 

 

영업시간은     * 오후 2시~ 새벽2시까지


                   * 일요일 : 오후 2시~ 밤12시까지

 

                   * 휴무 : 매월 첫째, 셋째주 일요일

 

                                      

                             

                                     

 
일요일은 혹시 모르니 오시기 전에 전화 한통 주셔요 :)


주차장은 1층에 자리 없으면 공영주차장에 주차


하시면 주차비는 빼드리구요~


이것도 저것도 다 귀찮다 하시면 도착 3분전에 연락


주시면 주차장 문 열어 드릴께요 :)

 

 



     카톡 : hommagetoy (라인&트윗&페북&인스타)

            

             아이디 전부 동일 합니다.


     문의 : 010 2328 8582

 

오시는길: 관악구 신림동 1433-120  3층(광동수산건물)

 

            남부순환로 1587  3층

 

          **2호선 신림역 5번출구 2분거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