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관악구 최고의 여성성인용품,남성성인용품 커플용품

 

신림 오마주 입니다.

 

다들 크리스마스 연휴 잘 보내셨나요?

 

약속이나 했듯이 연휴때는 날씨가 좋더니 끝나자마자

 

갑자기 추워 지네요!!

 

오마주는 고객분들 덕분에 크리스마스를 손님들과

 

재밌게 보냈습니다. ^^

 

드디어 오마주의 "추억의 뽑기판" 막퍼줘이벤트

 

1등이 당첨 됐어요!!

 

그것도 크리스마스이브에 당첨돼서 손님과 저는

 

서로 좋아서 막 웃었답니다. ㅎㅎ

 

친구가 신림동에 살아서 놀러 온김에 들렸는데

 

딱~~ 하니 1등~  감동의 물결~~

 

 

 

 

다음에 또 오신다고 단골 될거 같다고 그러시네요 ~. ~

 

약속대로 모자이크 처리 다 했습니다.

 

다시한번 축하 드리구여~~  이쁘게 잘 쓰시길 바랄께요~♥

 

ㅇ ㅏ ~~ 그리고 너무나 갖고 싶었던 "마샬스탠모어" 스피커

 

질렀습니다.

 

추가로 미러볼까지 ㅎㅎ

 

소소하지만 스피커며 미러볼 굉장히 마음에 들어서

 

어릴때 장난감 산거 마냥 하루하루가 기분이 좋네요 ~. ~

 

덕분에 제 귀가 호강 하네요!!

 

 

 

 

살짝 분위기 있죠!!

 

미러볼은 볼륨업 하면 음악에 반응 하더라구요~♥

 

낮에 매장에 혼자 있을때 클럽음악 틀면서 청소하고

 

춤까지 추고 혼자  쌩~~쇼를 많이 하곤 하죠 ㅎㅎ

 

귀가 쉬고 싶을땐 어울리지 않는 째즈음악도 들으면서

 

낭만을 만끽하기도 하구요~  ㄱ ㄱ  ㅑ~~

 

요즘에는 홀딱바나나의 응응젱가,응응젠가 보시러

 

오시는 분들이 늘고 있고 구매로 이어지는데요!!

 

요즘 젊은층들 사이에서 핫 하긴 한가봐요~

 

커플젱가,커플젠가는 질문수위가 살짝 높긴 하지만

 

뭐~~ 커플인데 그정도 질문 할수 있는거잖아요?

 

다  큰 성인들인데~~ 그렇죠?  ㅎㅎ

 

단체용 젱가는 질문수위가 아무래도 노멀하구요

 

예전 대략 15년전쯤 그 젠가가 다시 부활해서 요즘

 

일반젠가며 응응젠가며 유행 하네요!!

 

앗!! 나이가 들통났군요~~

 

신림오마주는 인터넷 평균가를 지향하며

 

대부분 제품군을 인터넷 평균가 및 최저가로

 

가격을 맞춰 놨습니다.

 

언제든 편하게 방문 가능한 곳이며, 밝은 분위기에

 

카페형 성인용품점 입니다.

 

젊은커플분들은 보통 30분정도 둘러 보시다

 

갑니다.

 

그냥 편하시다 그러네요~♥ 

 

이렇듯 좀 더 편안하게 좀 더 부담없이

 

홍콩에서 오선생을 만나고 싶으신 분은 노크하세요~

 

 

 

 

 

아~ 참  영업시간은     * 오후 2시~ 새벽2시까지


                            * 일요일 : 오후 2시~ 밤12시까지

 

                            * 휴무 : 매월 첫째, 셋째주 일요일

 

                                      

                             

                                       

 


일요일은 혹시 모르니 오시기 전에 전화 한통 주셔요 :)


주차장은 1층에 자리 없으면 공영주차장에 주차


하시면 주차비는 빼드리구요~


이것도 저것도 다 귀찮다 하시면 도착 3분전에 연락


주시면 주차장 문 열어 드릴께요 :)

 

(업무 외 시간은 사전 예약도 가능하니 참고 하세요~)

 





     카톡 : hommagetoy (라인&트윗&페북&인스타)

            

             아이디 전부 동일 합니다.


     문의 : 010 2328 8582

 

오시는길: 관악구 신림동 1433-120  3층(광동수산건물)

 

            남부순환로 1587  3층

 

          **2호선 신림역 5번출구 2분거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