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관악구,신림성인용품 신림오마주 입니다.

 

요즘 날씨 참~~ 좋네요!! 완연한 가을날씨

 

어디든 떠나고 싶은 계절인데 저는 마음만

 

가는걸로~ ㅠ

 

성인용품점을 운영한지 어느덧 2개월이

 

넘었는데 많은걸 배우고 많은걸 깨닫고

 

과거의 소중함을 느끼고 있네요 ^^

 

일 적으로만 보면 업종 특성상 재밌지만

 

많은 제약들이 있어서 특히 대인관계며,

 

취미며, 운동이며 현재로써는 모든걸 못

 

하고 있지만.. 뭐~ 저만 그런게 아니고

 

자영업 하시는 분들이 대부분 겪는거라

 

위안삼아 일하고 있습니다.

 

일 전에도 다른품목 장사를 했는데

 

그때보다 제약이 더 많네요

 

제약회사나 다닐껄 그랬나봐요

 

(저질스런 개그 미안요 ㅋㅋ)

 

오늘은 일요일이라 그냥 딩가딩가 놀면서

 

마음 비우고 일해야지 하고 있는데

 

따르릉~~

 

전화가 오네요~

 

일전에 오신다는 여성분이 전화 주시고

 

방문 하셨네요~

 

강남에서 오셨는데 오늘은 시간이 되셨는지

 

여성분 혼자 오셨는데 처음에는 쑥스러워

 

하시더니 금새 적응하셔서 이것저것 장난감

 

설명 드리고 19금 얘기도 많이 하고 어느새

 

편해 지셨는지 한참을 수다 떨고 가셨네요~

 

그 여성분이 저같이 여자 혼자 방문하는

 

경우도 있나요?

 

라고 물어 보시는데  "물론 있습니다."

 

단 사전에 미리 시간을 정해서 업무시간 외

 

아니면 한가한 시간을 정해서 오시는 경우가

 

많다고 말씀드리니 다음에는 마감시간 맞취서

 

오신다고 하시네요!!

 

 여기 오마주성인용품은 번화가에 위치에

 

있어서 손님들 왕래가 쪼금 있는

 

편입니다.

 

그래서 여성혼자 장난감 테스트를 원하

 

시는 손님은 사전예약을 하시는게 편하

 

실꺼예요~

 

뭐~~ 그런거 관계 없으신 분들은 아무

 

때나 편하게 오셔도 됩니다.

 

방이 분리되어 있어서 손님이 들어오셔도

 

문 닫아 드리니 걱정은 NO,NO,NO !!!

 

일전에도 마포,사당,신도림 등 시간적인

 

여유를 가지신 분들이 오픈시간 전이나

 

한가한 시간때 예약 하시고 오시니깐

 

 편하게 문의 또는 방문 주세요~

 

제가 친해지면 상당히 만만한 놈이 거든요^^

 

이렇듯 좀 더 편안하게 좀 더 부담없이

 

문의 또는 방문 주세요 ~. ~

 

 

 

 

    

아~ 참  영업시간은     * 오후 2시~ 새벽2시까지


                            * 일요일 : 오후 2시~ 밤12시까지

 

                            * 휴무 : 매월 첫째, 셋째주 일요일

 

                                      

                             

                                       

 


일요일은 혹시 모르니 오시기 전에 전화 한통 주셔요 :)


주차장은 1층에 자리 없으면 공영주차장에 주차


하시면 주차비는 빼드리구요~


이것도 저것도 다 귀찮다 하시면 도착 3분전에 연락


주시면 주차장 문 열어 드릴께요 :)

 

(업무 외 시간은 사전 예약도 가능하니 참고 하세요~)

 





     카톡 : hommagetoy (라인&트윗&페북&인스타)

            

             아이디 전부 동일 합니다.


     문의 : 010 2328 8582

 

오시는길: 관악구 신림동 1433-120  3층(광동수산건물)

 

            남부순환로 1587  3층

 

          **2호선 신림역 5번출구 2분거리**

 

 

 

 

 

 

 

 

 

댓글